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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소통의 영업 (소통이란?)

시대가 변하고 트렌드가 변화한다 하더라도~

유일하게 변하기 않는 건 '소통'이 아닐까요?


더구나 정보의 홍수 속에서 경제 활동을 하는데는 두말할 것도

없겠죠?


모든 사람들은 경제 활동의 주최자로 서비스와 상품 판매를 

하다가도 또, 한편에서는 소비자가 되어서 경제 활동과 소비 활동을 

같이 평행하죠~~


소비자는 항상 좋은 서비스와 좋은 가격으로 서비스나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 하고~


판매자는 나를 믿고 내가 권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대만족 하며~

나를 위해서 소개까지 시켜주면 최상의 고객으로 대우를 하곤 하죠~~


사실 둘 사이에는 어떻게 보면 아주 연관이 있으면서도 ~

또 한편으로 보면 연관성을 찾기가 너무 힘든 것도 사실이죠~!!!





누구가 나를 알아준다는 것은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죠!!!

이것은 모든 사람들의 바램 아닐까요/


이렇게 소통은 누군가를 알아준다는 거겠죠!!!


그래서 영업에 소통은 아무리 강조해도 서로가 부족한 요소일수 밖에는 없죠.

영혼 없이 하는 말'고객님 사랑 합니다'라는 말을 듣고 기분 좋아지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수 많은 사람들 중에서 만나는 인연도 아주 큰 인연 아닐까요?

하지만, 그 짧은 순간 이해 관계 속에서 만나는 만남은 어쩌면 너무 소중하고

소중한 시간 일수 밖에는 없죠!!!


그렇지만 그 짧은 시간 내 마음을 전달하기에 짧은 시간만은 아닐거에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준비해야 될것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사람들은 대부분 느끼는것이 같다고 하죠.

진심은 진심으로 받아 드릴수 밖에 없는게 또한 사람들 관계이기 때문이죠.


사람들은 이렇게 소통하라고 말을 하면 말이 쉽지 직접 하면 얼마나 힘든지

아냐고 ~물건 사겠다고 위세란 위세를 다 떠는 사람을 상태해보지 않아서

그런다고들 반문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그 반대로 소비 활동을 하시는 입장에서 보면 그렇게 하신 적이 없으신 분들은

단 한분도 없을 거예요.

소비자 입장에서도 기분 좋게 웃으면서 구매하시면 스트레스 않받고 더 좋은 

물건 잘 구매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이렇게 소통은 서로의 마음을 알아 주는 것이 아닐까요?


다음 시간에는 많은 사람들한테 최대한 나의 상품을 소통을 통해서 많이

알리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